SERVICE
고객지원
HOME > 고객지원 > 자주묻는질문
자주묻는질문
경정청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경정청구 환급여부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① 환급여부 조회 신청
② 경정청구 전문 세무사 검토 후 안내
③ 고객동의 시 계약 및 경정청구 신고 진행
④ 환급완료 및 이용료 지불
환급여부 조회시 비용이 발생하진 않나요?
발생하지 않습니다.
예상환급금 조회 및 검토는 무료로 진행되며 경정청구 신고 이후 환급금에서 일정 금액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.
기존 담당 세무사가 있는데 가능한가요?
네, 가능합니다.
기장대리와 별개의 영역이며 일회성 업무이기 때문에 기존 세무사와 전혀 무관하게 진행 가능합니다.
